대한뷰티산업진흥원 > 공지사항 KR > ㈜대한뷰티산업진흥원, 중국 ‘위해더맵무역유한공사’와의 MOU로 중국 시장 진출 본격화
> Home > 커뮤니티 > 공지사항
㈜대한뷰티산업진흥원, 중국 ‘위해더맵무역유한공사’와의 MOU로 중국 시장 진출 본격화 2017.12.28

(주)대한뷰티산업진흥원, 중국 '위해더맵무역유한공사'와의
MOU로 중국 시장 진출 본격화



[보도자료] ㈜대한뷰티산업진흥원, 중국 ‘위해더맵무역유한공사’와의 MOU_(최종).jpg


    제주의 대표적인 천연화장품 기업인 ㈜대한뷰티산업진흥원(원장 강유안) 12 12일부터 17, 중국 베이징과 충칭에서 진행된 한-중 경제 사절단 행사에 국내 중소기업을 대표하는 기업으로 선정되어 참석했다. 

  해당행사는 한중 정상회담의 일환으로, 문재인 대통령이 한국 경제인 사절단과 함께 한국 비즈니스 포럼, -중 경제 무역 파트너십, 충칭산업협력 포럼 등의 행사를 방문하여 양국의 기업들을 응원하여 화제가 된 바 있다.

 

 ㈜대한뷰티산업진흥원은 14일 베이징에서 진행된 한-중 경제 무역 파트너십 행사에서 중국뷰티 전문 유통마케팅 기업인 위해더맵무역유한공사와 업무협약(MOU)을 체결하여 한중 기업의 네트워크 강화에 기여했다.

 

  ‘위해더맵무역유한공사는 중국 북경, 홍콩, 그리고 위해에 지사를 운영하고 있는 IT를 기반으로 뷰티 전문 유통 마케팅 기업으로, 앞으로 중국과 홍콩 지역에 보유한 유통 채널 네트워크를 통해 ㈜대한뷰티산업진흥원의 제주온(JEJUON)’ 하이온(HAION)’제품을 유통할 예정이다. 

  특히, IT를 활용한 온라인 유통을 중심으로, 중화권 시장 내에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전개하고, 기구축 된 물류기반 등을 ㈜대한뷰티산업진흥원에게 제공함으로써 중국 내 제품공급을 보다 더 원활히 할 예정이다.

 

 ㈜대한뷰티산업진흥원의 대표 강유안 원장은 탄탄한 유통망과 중국 시장 내 유통 마케팅 능력을 자랑하는 위해더맵무역유한공사와의 협력은 자사 브랜드인 제주온(JEUON)’ 하이온(HAION)’의 세계화의 바탕이 될 것이라 기대된다. 앞으로 중국CFDA 위생허가를 보유한 23개 품목을 시작으로, 중국에서의 활발한 유통이 시작될 예정이다.라고 업무 협력 이후 계획을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