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대한뷰티산업진흥원(원장 강유안)은 지난 1월 21일 제 1기 뷰티서포터즈 ON&ON 1기’ 발대식을 개최하고, 본격적인 활동을 개시했다고 밝혔다.

(뷰티서포터즈 ON&ON 발대식 모습)
이날 출범한 뷰티서포터즈들은 20~30대 총 10명으로 구성이 되었으며, 2019년 3월까지 총 2개월간 ㈜ 대한뷰티산업진흥원의 우수한 제품성, 원료, 활동 등을 자신들의 SNS 및 Blog 등에 업로드를 하며 온라인 홍보를 진행하는 역할을 수행하게 된다.

(뷰티서포터즈 ON&ON 기업탐방 모습)
이와 함께 월 1회씩 오프라인 모임을 실시하여, 판매 제품에 대해 실제 2~3주간 실사용을 한 후, 제품에 대한 토론을 진행을 진행하게 된다. 이의 토론 과정에서 나온 내용은 실제 제품에 대해 마케팅을 하는데 사용이 된다.

(격려사 - ㈜ 대한뷰티산업진흥원 강유안 원장)
강유안 원장은 “ 제주온(JEJUON), 하이온(HAION) 두 가지 브랜드는 국내는 물론, 중국을 주력으로 세계 글로벌 뷰티 시장에 판매가 되고 있는 천연기능성 화장품이다. 국내 소비자들도 주로 온라인에서 제품 정보를 습득하여 제품 구매를 선택하는 만큼, 대다수의 해외소비자들도 온라인 콘텐츠를 통하여 K-Beauty 브랜드를 접하는 것이 현실” 이라며 "뷰티서포터즈 ON&ON 진행으로, 다양한 온라인 활동을 통한 제품 홍보 및 자사 홍보를 활성화하여, 국내 소비자들과 소통하겠다."고 밝혔다.
㈜ 대한뷰티산업진흥원은 제주에서 직접 재배하는 울금(Curcuma, Tumeric)을 기반으로 하는 제주온(JEJUON)과 제주 자생 해양 원료에 발효기술 등 하이 테크놀로지를 접목한 천연 기능 에스테틱 브랜드인 하이온(HAION)을 런칭하고 자체 기업부설 연구인 천연물 연구소와 생산 공장(ISO 22716 인증)을 운영하고 있어, 최근 중국 및 해외 화장품 시장에서 큰 관심을 보이고 있는 강소 기업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