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뷰티산업진흥원 > 공지사항 KR > (주)대한뷰티산업진흥원, 제주 울금과 연꽃잎의 만남, 제주온 울금 스킨케어 출시
> Home > 커뮤니티 > 공지사항
(주)대한뷰티산업진흥원, 제주 울금과 연꽃잎의 만남, 제주온 울금 스킨케어 출시 2019.09.09

noname01.jpg

(제주온 큐테라 울금 스킨케어 3)

대한뷰티산업진흥원(원장 강유안)201993, 제주 울금과 연꽃잎을 원료로 한 울금 3종 스킨케어(큐테라 울금 토너/세럼/크림)을 출시하였다고 밝혔다.

 

이번에 출시된 제주온 큐테라 울금 스킨케어는 제주 울금과 연꽃잎의 뛰어난 항산화 성분을 담은 라인이다.


생강과에 속하는 울금은, 예로부터 민간 약초와 향신료로 사용되어 왔으며, 최근에는 건강식품과 화장품 원료로 각광받고 있는 친환경 웰빙 식물이다. 또한 국내외 논문을 통해 항염, 항알레르기, 항균, 항산화, 티로시나제 생성억제 등에 효능이 있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아름다운 당신이라는 꽃말의 연꽃은 7~8월에 진흙에서 자라, 각종 연구결과로 항산화 물질이 풍부하다는 것이 입증이 된 원료이다.

 

이번 출시된 큐테라 울금라인은 총 3가지 종류로, 제주 화산토양에서 자란 유기농 울금과 연꽃추출물이 함유되어 피부결을 정돈해주는 큐테라 울금 토너와 고농축울금에센스가 피부에 닿는 순간 보습막을 형성하여 강력한 항산화에너지를 선사하는 큐테라 울금 세럼”, 아몬드 오일과 병풀추출물의 만남이 맑은 피부를 선사하여 동안을 만들어주는 큐테라 울금 크림이 있다.

 

대한뷰티산업진흥원 강유안 원장은 이번 제주온 큐테라 울금 라인 출시로 기존, ‘제주온 큐테라 리프레싱 라인을 리뉴얼하여 시대적, 전세계 화장품시장에 맞추어 출시를 했기 때문에, 우리나라 뿐만 아니라 주력 시장인 중국에서도 좋은 반응을 이끌어 낼 것이라 밝혔다.

 

대한뷰티산업진흥원은 제주에서 직접 재배하는 울금(Curcuma, Tumeric)을 기반으로 하는 제주온(JEJUON)과 제주 자생 해양 원료에 발효기술 등 하이 테크놀로지를 접목한 천연 기능 에스테틱 브랜드인 하이온(HAION)을 런칭하고 자체 기업부설 연구인 천연물 연구소와 생산 공장(ISO 22716 인증)을 운영하고 있어, 최근 중국 및 해외 화장품 시장에서 큰 관심을 보이고 있는 강소 기업이다.

   

###